Go Back To home

궁장기 Report

By on
76 0
1 2 3 4 5
3 1
궁장기

궁장기는 고조선 이전의 한국 정통장기이며 전세계 모든 장기의 모태로써 한국인의 혼이 담긴 장기게임입니다. 일반 장기도 당연히 즐길 수 있으나 궁장기 방에서는 졸,병,사,궁의 레벨업이 가능하여 보다 박진감 넘치고 지루하지 않은 장기의 신세계를 경험하게 해드립니다. 이모티콘과 실시간 채팅을 지원하여 봇이 아닌 실제 사람vs사람의 장기만을 추구합니다. 우리의 정통 장기인 궁장기는 왕이 한.초가 아닌 궁으로 되어 있고, 궁(왕)은 우리민족의 민족혼인 삼족오와 삼태극으로 이루어져 있어 자긍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진영을 청군과 홍군으로 나누어 진법을 이용하여 서로에게 공격과 방어를 하고, 언제 어디서든 한가롭기만 하면 한판의 장기를 즐길 수 있으며, 추리와 연상, 임기응변등으로 상대편의 심리를 이용하는 정신강화 스포츠로, 상대편 궁(왕)을 사로잡으면(생포) 이기게 됩니다.

TagsBoard Games Strategy

Warning: the site'itunes.apple' maybe down for some reasons,you can select other links
This game's description and thumbnail are both copyright by it's owner site or author.

The Same Title Games

Similar Games

no slimilar games

Comments